본문 바로가기
밥 한 끼의 여유

삼각지 태양 인정하는 짬뽕 맛집

by 몽쉴통통 2022. 9. 18.

태양은 삼각지역 근처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간판에 38년 전통이라고 적혀 있는데 다른 곳에서 이전을 하신 것인지 분점을 내신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어쨌든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종종 방문하게 되었어요.

 


태양은 삼각지역 8번 출구에서 고가 쪽으로 조금 걸어오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쪽 골목이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는데 몇 년 전부터 맛집이 많이 들어섰습니다. 옆에 있는 몽탄은 워낙 웨이팅이 긴 맛집이라서 한 번 가보고는 아예 포기한 상태이지요.

 

 

태양은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이라서 언제 가도 웬만하면 자리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정보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라고 합니다. 참고로 배달 어플로 배달도 가능합니다.

삼각지 태양의 메뉴판입니다. 이 집의 최고 음식은 짬뽕이 아닐까 싶은데요. 갑오징어 짬뽕이 가격은 좀 비싸지만 놀랄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물론 해물짬뽕도 국물이 진하고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사실 태양에 오면 거의 짬뽕에 볶음밥을 시키는 편인데 이날은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짜장면도 맛은 있지만 다른 음식에 비하면 평범한 축에 속합니다. 제 입맛에는 볶음밥이 너무 잘 맞아서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해물짬뽕입니다. 양이 상당합니다. 국물 색깔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제가 좋아하는 진한 육수 스타일이에요.

탕수육도 고기가 꽉 차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짬뽕 짜장에 탕수육까지 시켰더니 양이 너무 많아서 탕수육은 반쯤 먹다가 포장해왔습니다. 집에 와서 나중에 데워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더군요.

 

태양 내부는 중간 중간 칸막이도 있고 안쪽에 룸도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중화요리 집이 많은데, 그중에서 단연 으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삼각지 태양 짬뽕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삼각지 태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