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딸기체험농장 화성 아기농부 동물먹이주기체험

by 몽쉴통통 2025. 3. 27.

날씨가 따뜻하다 못해 더웠던 지난 주말, 오랜만에 딸기 따기 체험을 하러 화성에 있는 아기농부 딸기체험농장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는 1시간~1시간 반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딸기체험농장 화성 아기농부>

 

 

예약은 네이버로 할 수 있고요. 가격은 인당 24,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네요. 예전에 딸기체험농장은 이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 딸기 값도 비싸서 그런지... 집에 아이들이 많다면 조금 부담되는 가격일 수도 있겠어요.

 

 

도착하면 이렇게 농장 앞에 주차하면 됩니다.

 

 

딸기밭은 체험 시간 이외에는 들어갈 수 없어요.

 

 

휴게 공간이 이렇게 있고요. 이곳에서 딸기 따기 설명을 들은 후에 딸기따기 체험을 하고 나서 아이스크림 만들기, 와플 만들어 먹기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색칠 놀이도 준비되어 있고, 아기자기하게 할 게 많아요.

 

 

농장에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은 2시간 이고, 딸기에 관련된 체험 외에도 모래놀이, 동물농장 체험도 할 수 있어요. 2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고요.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화분에 물뿌리기도 할 수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즐거워하더라고요.

 

 

딸기 농장에 들어가면 어디에서 딸기를 따야 하는지 알려주시는데요. 이곳의 장점은 딸기를 바로 따서 계속 먹어도 된다는 점! 딸기농장체험을 가면 딸기를 먹으면 안 된다고 하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마음대로 먹어도 된다고 하세요. 비닐하우스라서 정말 더우니까 옷은 얇게 입고 가시길~

 

 

딸기가 빨갛게 잘 익었더라고요. 열심히 따고 열심히 먹었습니다ㅎㅎ

 

 

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도 했어요. 딸기에 설탕과 우유를 넣고 차가운 철판 위에서 열심히 섞어주면 아이스크림 완성!

 

 

생각보다 달기 않고 맛있더라고요. 아이들도 즐거워 했지만, 어른들도 가끔 이런 거 하면 재밌지 않나요?ㅎㅎ

오랜만에 딸기 따기 체험을 왔더니 은근히 즐기고 있는 나 자신!

딸기 관련 체험을 하고, 바로 옆에 있는 동물 농장에 가서 먹이주기 체험을 하기로 했어요. 

 

 

<동물 먹이주기 체험>

 

딸기 꼭지만 모아서 토끼에게 줄 수 있는데요. 기왕 왔으니 먹이 바구니를 하나 구매해서 여러 동물에게 먹이를 주기로 했어요.  동물농장은 딸기 농장 바로 옆에 있어요.

 

 

염소 종류가 가장 많았던 것 같아요. 아주 서로 먹겠다고 난리... 못 먹는 아기 염소가 불쌍해서 큰 애들을 옆으로 유인한 다음에 먹이를 주고 그랬어요ㅎㅎ 어린 아이들은 손가락을 조심해야겠더라고요.

 

 

귀여운 토끼도 있고

 

 

기니피그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아담한 공간이지만, 닭, 새, 염소, 흑염소, 토끼, 강아지, 기니피그 등 다양한 동물이 살고 있는 동물농장이었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딸기 체험과 동물 체험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돈을 낸 만큼 체험할 게 많아서 아깝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서울근교 딸기체험농장 동물체험농장 아기농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