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에 참 맛집이 많은데요. 제가 용산에 살고 있어서 아무래도 주변에 맛집을 열심히 탐방하러 다니거든요. 그동안 다닌 용산 맛집 중에서 비교적 최근에 방문했던 맛집 3군데를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숙대 맛집, 삼각지 맛집, 내돈내산 3곳 추천>
1. 용산 양꼬치
이곳은 거의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양꼬치 가게입니다. 위치는 삼각지역에서 가까워요. 사실 저는 양꼬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이 집은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어서 꾸준히 방문하고 있어요.
이 집에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양다리 때문이기도 한데요. 미리 예약하면 양다리를 이렇게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손님을 모시고 종종 가고 있어요. 직접 고기를 잘라 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편해요.
양다리를 다 먹고 나면 이렇게 탕도 끓여주시기 때문에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양다리뿐 아니라 다른 메뉴도 풍부해서 양꼬치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나 아이들이 있어도 충분히 방문 가능해요.
2. 이조순대국
지인의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처음 알게 된 맛집이에요. 동네에 순대국 맛집이 없는 줄 알았는데, 이곳을 알게 되어 너무 기쁜!! 알고 보니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도 나온 적이 있더라고요.
이조 순대국은 용문시장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점심 때 갔더니 살짝 웨이팅이 있었어요.
술안주도 있어서 저녁에 술 마시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머리고기 너무 먹어보고 싶은 것...
일단 고기가 풍성하고요. 맛도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순대국집 그 자체입니다. 순대국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고 있어요!
3. 한강로 칼국수
이곳은 예전에 식스센스라는 예능에 나온 적이 있는 곳이에요. 그때보다 매장을 옮겨서 깔끔하고 넓어진 것 같더라고요. 방송에는 전복을 품은 신개념 보쌈김치로 소개되어 나왔는데, 저희는 그냥 칼국수 보쌈정식과 제육듬뿍 마제칼국수를 시켰어요.
숙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고요. 바로 옆에 있는 구복만두도 엄청난 맛집이라는 소문이...
처음에 비벼먹는 밥을 주시는데요. 은근히 맛있어요.
미나리 새우전, 오징어 순대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더라고요!
정식에 나오는 보쌈이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칼국수 두 종류를 먹어 봤는데, 오히려 기본 칼국수보다 제육칼국수가 더 맛있더라고요.
안 먹어본 맛이라고 해야 하나... 좀 더 자극적이라고 해야 하나?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제가 직접 다녀온 용산 맛집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세 곳 전부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용산맛집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이영자 맛집 메뉴 가격 주차
용산맛집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이영자 맛집 메뉴 가격 주차
가끔씩 찾아가는 돈까스+잔치국수 맛집이 있는데 바로 돈까스잔치라는 곳입니다. 한참 전이기는 하지만 전참시에서 이영자 씨가 소개한 맛집으로 나온 것을 보고 처음 방문한 후에 마음에 쏙
happyjjy02.ppungshome.co.kr
댓글